김원일, 구미시사이클연맹 제10대 회장에 취임
구미시 국가산단 1단지에 위치한 원바이오젠에서 15일 오후, 구미시사이클연맹 김권종 제9대 회장 이임식과 김원일 제10대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구미시을시도의원협의회장,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과 김도환 구미시복싱협회장, 조세흠 구미시씨름협회장, 강상호 구미시합기도협회장, 김승 구미대학교 스포츠지도과학과장 등과 칠곡군, 경주시, 안동시, 상주시, 문경시, 고령군, 성주군, 예천군, 대전광역시, 충북, 대전유성구, 옥천군, 순천시, 여수시 등에서 사이클연맹 회장단 등과 구미시에 연고를 둔 히든바이크, 알리스엠티비, 더바이크, 블랙바이크, 라스트바이크, 구미자전거, 금고바이크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원일 신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원일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바쁜 일정을 뒤로하시고 전국 각지에서 구미시사이클연맹 회장 이·취임식에,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여러 시·군 연맹 회장님과 임원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구미시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라면 축제 기간에 맞추어 구미에서 전국사이클대회를 개최하여 라면 축제장에서 참가 선수들이 라면으로 보급(식사)을 통해 구미라면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전국사이클대회를 유치하고 싶다”면서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오신 전국의 시·군 사이클연맹 회장들께서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축사에서 “부산하구둑에서 인천서해갑문까지 자전거 국토 종주길이 구미시 정중앙으로 흐르는 낙동강을 따라 자전거 국토 종주 구간 중 최고로 잘 정비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낙동강 국토종주 자전거길까지의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낙동강 강바람길’ 사업을 통해 낙동강을 따라 자전거 길과 산책길 조성과, 형곡, 송정동 일대가 ‘자전거 모범도시’ 지정되었다. 이러한 사업을 통해 도심속 생활자전거 타기 문화를 활성화해서 41만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했다.
안주찬 구미을 시·도의원협의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정동춘 부회장, 허백영 부회장, 이미숙 부회장, 김길현 전무이사, 이재근 대회 협력 이사, 이대회 대회협력 이사, 서영교 재무 이사, 최재혁 총무 이사, 임영규 지원 이사, 양지원 홍보이사, 김준태 경기이사, 강동국 이사, 신재덕 이사, 이상경 이사, 구석민 이사, 정영준 감사, 강래영 감사가 김원일 신임 회장과 함께 제10대 구미시사이클연맹을 이끌어 간다.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우측) 연제성 대한사이클연맹 이사
한편, 한국을 대표한 엘리트스포츠 라이더이신 대한사이클연맹 연제성 이사가 참석 이·취임식 자리를 빛냈으며, 김원일 신임 회장은 구미국가산단에서 생체친화성 의료용 고분자를 연구개발하는 (주) 원바이젠(2006년 9월 설립)을 경영하는 기업인이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선언, 내빈소개, 연맹기입장, 국민의례,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전달, 이임사, 인준서 전달, 연맹기 이양, 신임 회장 약력보고, 취임사, 임원·대의원·클럽 소개, 축사, 케익 커팅, 페회 순으로 진행됐다.
좌측)김권종 이임 회장, 김원일 신임 회장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이 김원일 신임 회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하고 있다
김길현 전무이사가 연맹기와 함께 입장하고 있다
출처 : 경북매스미디어뉴스(http://www.msmnews.co.kr)